다양한 패스 상품 및 혜택 11월 4일까지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 8% 할인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G마켓은 오는 11월 4일까지 '비발디파크 24/25 시즌패스'를 단독으로 판매하며 스키시즌 개막을 앞두고 다양한 패스 상품과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락커시즌패스를 통해 오션월드, 스노위랜드와 같은 특별 혜택을 추가로 선보인다.
락커시즌패스는 기본 패스인 스마트, 프리미엄의 두 가지로 제공된다. 프리미엄 패스는 오션월드와 스노위랜드 무료 이용 기회를 제공하며, 자녀 1인 시즌패스 혜택도 포함된다. 리미티드 패스는 프리미엄 혜택에 전용 주차장과 객실 1박 무료 사용을 포함하여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 |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겨울 스키시즌을 겨냥해 11월 4일까지 '비발디파크 24/25 시즌패스' 프로모션을 열고, '락커시즌패스'를 단독 판매한다. [사진=G마켓 제공] |
G마켓은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8% 할인과 일반 고객을 위한 5%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멤버십 회원은 스마트 시즌패스를 55만2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21일부터는 '특가시즌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G마켓은 시즌패스 구매자에게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모바일 세탁서비스 '런드리고'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상당의 포인트 지급과 함께, 스마일카드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경품 제공 이벤트도 준비됐다.
G마켓 관계자는 "지난해 진행했던 비발디파크 시즌패스 프로모션도 물량이 조기 소진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던 만큼, 올해 역시 고객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