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최신뉴스 GAM 라씨로
KYD 디데이
산업 물류

속보

더보기

㈜한진, 'K-뷰티엑스포'서 맞춤형 물류 서비스 선봬…"기업 물류 지원"

기사입력 : 2024년10월21일 15:34

최종수정 : 2024년10월21일 15:34

고객사 위해 최적 물류 설루션 제안

[서울=뉴스핌] 김아영 기자 = ㈜한진이 꾸준히 성장하는 뷰티 시장을 겨냥해 다양한 물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진행된 'K-뷰티엑스포'에 마련된 ㈜한진 부스. [사진=㈜한진]

㈜한진은 최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K-뷰티엑스포 코리아 2024'에 참여해 참가 업체들을 대상으로 물류 상담을 진행하고 맞춤형 물류 서비스를 소개했다고 21일 밝혔다.

킨텍스 주최로 열린 이번 행사는 해외 기업 50여개를 포함한 약 400여개의 뷰티 업체들이 참가했다. 뷰티 제품과 디바이스, 관련 식품 및 영양제 등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된 것으로 파악됐다.

㈜한진은 이번 엑스포에 참여한 400여개 업체와 38개국에서 초청된 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물류 설루션을 제안하는 물류 컨설팅 및 상담 부스를 운영했다.

특히 소규모 뷰티 판매 업체를 위해 ㈜한진이 운영중인 '원클릭 서비스'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물류 방안을 제시했으며 대형 고객사에는 풀필먼트 서비스 등을 포함한 최적의 물류 설루션을 제안했다.

아울러 ㈜한진은 국내 K-뷰티 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글로벌 물류 네트워크를 활용한 물류 설루션을 적극 홍보했다.

㈜한진은 국제 특송, 해외 풀필먼트, 아마존 입고 서비스, 해상·항공 포워딩 등 다양한 글로벌 물류 서비스를 통해 K-뷰티 기업들이 해외 시장에 원활하게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한진 관계자는 "K-뷰티 시장의 성장에 맞춰 고객 맞춤형 물류 설루션을 강화하고, 국내외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맞춤형 물류 설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aykim@newspim.com

[뉴스핌 베스트 기사]

사진
산청 산불 이틀째 헬기 27대 투입 [창원=뉴스핌] 남경문 기자 = 전날 경남 산청에서 발생한 산불이 22일 오전 일출과 동시에 진화헬기 27대를 투입해 진화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21일 오후 3시28분께 경남 산청군 시천면 신천리 야산에서 불이나 소방대원들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다. [사진=경남도] 2025.03.22 경남도에 따르면 전날 오후 3시28분께 경남 산청군 시천면 신천리 야산에서 불이 났다. 불이 난지 3시간 만인 오후 6시40분께 산불 3단계를 발령해 인력 931명과 장비 119대 투입되어 진화작업을 벌였다. 산불 3단계는 피해 추정 면적이 100ha 이상이거나 진화 시간이 24시간 이상 48시간 미만일 때 발령된다. 불이 난 지점 주변에는 강한 바람이 불어 진화에 어려움을 겪었다. 전날 발생한 산불은 22일 오전 5시 전체 불길 15.4km 가운데 9.2km가 꺼지지 않았으며 약 40% 진화율을 보이고 있다. 이번 화재로 주변 마을 주민 213명이 선비문화연구원으로 대피했다.  news2349@newspim.com 2025-03-22 08:40
사진
김수현 측, 가세연·김새론 유족 고소 [서울=뉴스핌] 정승원 기자 =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운영자와 배우 고(故) 김새론 유족 등을 고발했다. 골드메달리스트의 고발대리인인 법무법인(유한) 엘케이비앤파트너스는 20일 입장문을 내고 가세연에 김수현의 사생활 사진을 제공한 김새론 유족과 그 사진을 유튜브 방송에 게시한 운영자 김세의 씨를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물 반포 등)' 등의 혐의로 고발했다고 밝혔다. 배우 김수현 [사진=클래시스] 법무법인은 가세연이 바지를 벗은 채 촬영된 김수현의 사진을 대중에 공개한 것을 지적했다. 법무법인은 "해당 사진은 김수현과 성인이었던 김새론 배우가 교제 중이던 당시에 촬영된 것"이라며 "김수현에게 성적 수치심을 유발할 수 있는 신체가 촬영된 사진으로 대중에 공개돼서도 안 되고 공개될 이유도 없는 사진"이라고 밝혔다. 이어 "가세연은 앞으로도 이와 같은 사진을 계속해서 공개하겠다며 김수현 배우를 협박하고 있다"며 "부득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김새론 유족 측을 함께 고발한 이유에 대해서는 "김수현의 신체가 촬영된 사진을 무단으로 배포한 행위는 도저히 묵과하기 어려운 심각한 행위일 뿐 아니라 향후 반복될 우려가 있어 부득이하게 유족들에 대한 고발도 진행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가세연은 지난 10일 김새론 유족 측 발언을 인용해 김수현이 2015년 당시 15세였던 김새론과 6년간 교제했다고 폭로한 바 있다. 이후 골드메달리스트는 두 사람이 교제한 것은 맞지만 김새론이 미성년자였던 시절부터 사귄 것은 아니라고 반박했다.  가세연은 김수현이 김새론의 집에서 설거지하는 사진을 공개하며 미성년자 교제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할 것을 요구했다.  origin@newspim.com 2025-03-20 20:40
안다쇼핑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