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용품 최대 54% 할인 제공
안전운행 돕는 겨울철 필수품 마련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우아한청년들은 배달의민족 라이더를 위해 '배달용품 11월 공구장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라이더들에게 겨울철 필요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한다.
공구장터는 11월 한 달 동안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70여 개의 다양한 배달용품이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1차에서는 방한화와 핸들토시 등이, 2차에서는 방한복과 열선조끼 등이 준비돼 라이더들이 필요한 용품을 적시에 구입할 수 있도록 한다.
우아한청년들이 라이더의 안전운행을 돕는 '겨울철 배달용품 공구장터'를 11월 한 달간 진행한다. [사진=우아한청년들 제공] |
이벤트 참가자들은 배민커넥트 앱을 통해 쉽고 빠르게 공구장터에 접근할 수 있고 기존 및 신규 라이더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3M과 협력한 룰렛 이벤트와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이번 공동구매 이벤트는 라이더 맞춤형 서비스인 '배-네핏' 사업의 일환"이라며 "라이더의 안전운행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12월에는 올해 마지막 공구장터가 예정되어 있으며, 라이더들이 사랑한 브랜드 TOP5를 선정해 특별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