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최현민 기자 = DL이앤씨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일원에 조성되는 'e편한세상 일산 메이포레'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e편한세상 일산 메이포레 투시도 [사진=DL이앤씨] |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2지구 4BL-1~3 공동주택 신축공사로 공급되는 'e편한세상 일산 메이포레'는 1,2,3단지로 조성되며 지하 2층~지상 최고 36층, 13개동, 총 1342가구 규모의 브랜드 타운을 이룬다. 이번 일반 분양 물량은 전용 59㎡, 84㎡ 171가구다. 입주는 2027년 3월 예정이다.
분양 일정은 1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0일 1순위 청약, 21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이후 27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다음달 1일부터 5일까지 서류 접수, 10일부터 사흘간 정당계약을 진행할 계획이다.
단지는 풍산초, 일산은행초, 풍산중 등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으며 세원고, 고양 국제고 등 명문 특성화 고등학교도 인접해 있다. 또한 백마역이 가까워 경의중앙선 급행과 서해선 이용이 편리하며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노선 대곡역이 2024년 말 개통되면 서울역까지 15분, 이후 삼성역까지 개통되면 25분대에 도달할 수 있을 전망이다.
아울러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동국대학교 일산병원, 국립 암센터 등 풍부한 생활 편의시설도 가깝게 이용 가능하다.
대단지에 걸맞는 전 타석 스크린이 적용된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키즈라운지, 드포엠카페 등의 커뮤니티도 들어선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일산 메이포레'는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일대에서도 돋보이는 규모와 입지, 상품성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향후 일대를 대표할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특히 일산에서 e편한세상 브랜드 선호도가 높은 만큼 청약에서 많은 분들의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min7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