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부터 네이버 웹툰에서 매주 목요일 연재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이 자사 인기 지식재산 'RF ONLINE NEXT'를 활용한 웹툰 '배드 본 블러드'를 오는 14일 네이버 웹툰에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웹툰은 매주 목요일 연재되며, 이를 기념해 네이버 시리즈와 지스타 2024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배드 본 블러드는 RF ONLINE NEXT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동명 웹소설은 평균 별점 9.5점을 기록하여, 최근 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는 등 독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웹툰 제작은 '나 혼자만 레벨업'과 '전지적 독자 시점'으로 유명한 '레드아이스 스튜디오'가 맡아, 원작의 깊이와 화려한 액션을 트렌디한 작화로 재현할 예정이다.
넷마블이 자사 인기 지식재산 'RF ONLINE NEXT'를 활용한 웹툰 '배드 본 블러드'를 네이버 웹툰에서 선보인다. [사진=넷마블] |
웹툰 배드 본 블러드는 RF ONLINE NEXT의 배경인 벨라토, 코라, 아크레시아 등 세 나라의 긴장 속에서 성장하는 주인공의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다. 넷마블은 이 웹툰의 출시에 맞춰 네이버 시리즈와 지스타 2024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네이버 시리즈에서는 이달 14일부터 일주일간 '소설 50화 무료 타임딜', '소설 대여권 3장 증정', '웹툰·웹소설 70화 열람 시 네이버 웹툰 쿠키 7개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4의 넷마블 부스에서는 현장 미션 수행 시 '네이버 웹툰 쿠키 쿠폰'과 '넷마블 굿즈'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부스 중앙 무대 스크린에서는 웹툰 소개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SF MMORPG 장르의 RF ONLINE NEXT를 크로스 플랫폼으로, 내년 상반기에 출시할 계획이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