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네스 타키온' 등 신규 의상 2종 추가
레전드 레이스·가을맞이 이벤트 동시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와 스토리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Lunatic Lab] 아그네스 타키온'과 '[물결 사이의 에메랄드] 사일런스 스즈카' 등 신규 의상이 추가됐다. 두 캐릭터는 여름 합숙을 배경으로 한 스토리 이벤트 '여름의 햇살은, 푸르고 잔잔하게'에 등장한다.
스토리 이벤트는 다음 달 2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우마무스메를 육성해 이벤트 포인트와 룰렛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보상으로는 'SSR [Seaside Bloom] 에어 그루브 서포트 카드' 등이 제공된다.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와 스토리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서포트 카드도 2종이 추가됐다. 'SSR [너와 함께 보는 물거품] 맨하탄 카페'와 'SSR [날려 버리자 핫 서머!] 정글 포켓'이 새롭게 등장했다.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는 '스마트 팔콘'과의 레전드 레이스가, 이달 30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는 '코파노 리키'와의 레이스가 진행된다. 또한, 오는 12월 4일까지 '가을의 GI 캠페인 제2탄'도 함께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톡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