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개 브랜드 참여, 릴레이 할인 행사
크리스마스 e쿠폰 최대 25% 할인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11번가는 '연말 감사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11번가를 이용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 11번가에서 높은 거래액을 기록한 '메가히트' 브랜드들과 '최대Pick'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릴레이 할인 행사가 주목을 받고 있다.
11번가가 올 한해 11번가와 함께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로 가득 채운 '연말 감사제' 프로모션을 12월 한 달간 진행한다. [사진=11번가 제공] |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삼성전자, 로보락, 아이허브, 하나투어, LG생활건강, 동서식품 등 30개의 브랜드다. 이들은 매일 특별 할인가에 제품을 제공한다. 또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인기 케이크 및 디저트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e쿠폰으로 제공한다.
고객 감사의 일환으로, 11번가는 올해 '그랜드 십일절'과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 기간 중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3돈 황금열쇠와 에스티로더 갈색병 세럼 세트, 11페이 포인트 등이 증정된다. 오는 14일부터는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 최대 5만 11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밖에 연말 쇼핑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연말까지 매일 '카카오페이머니 7% 할인쿠폰'도 발급된다.
고광일 11번가 영업기획담당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11번가의 할인 혜택과 이벤트로 즐거운 연말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