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코지마가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024 연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네이버 홀리데이 선물대첩 배너 이미지 [사진=코지마] |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급격히 찾아온 추위로 건강관리의 필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손쉽게 피로를 풀 수 있는 안마기기를 알찬 혜택으로 마련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안마의자부터 소형 마사지기까지 코지마의 대표 제품을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역대급 특전으로 선보인다.
먼저, 오는 19일까지 공식 인증 대리점인 코지마 갤러리를 비롯한 전국 하이마트, 삼성스토어, 이마트, 전자랜드 내 매장에서 '24년 결산 세일' 행사를 전개한다. 베스트셀러 안마의자 '더블모션'과 실속형 안마의자 '더블모션 월넛·오크', 프리미엄 4D 안마의자 '뉴에라' 등 올 한해 많은 사랑을 받은 안마의자 4종을 24%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오는 20일까지 코지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홀리데이 선물대첩'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르코', '테일러', '킹덤 더블' 등 인기 안마의자 6종을 최대 40% 할인하고 목 어깨 마사지기 '러너블', 목 쿠션 마사지기 '컴피쿠션', 종아리 마사지기 '코지스키니' 등 소형 마사지기 11종을 최대 73% 할인 판매한다. 그중 코지마의 최신상 안마의자 '아르코', '테일러'를 구입한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안마의자 전용 커버도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선착순 쿠폰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 네이버쇼핑 페이지에서 선착순 지급하는 쿠폰을 적용하면 7만원 이상 구매 시 15%, 15만원 이상 구매 시 10%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올 한해 코지마를 사랑해 주신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인기 안마기기를 파격 혜택으로 선보이는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코지마의 우수한 제품들을 다양한 채널에서 합리적인 혜택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