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 헥토헬스케어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김석진LAB(랩)이 프리미엄 고함량 멀티비타민 '이뮨인핸서'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이뮨인핸서는 프리미엄 고함량 멀티비타민으로, 한국인 영양성분 섭취 기준에 맞춰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7종을 균형 있게 설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비타민B군 5종(B1, B2, B6, B12, 비오틴)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5000% 고함량으로 배합했다. 여기에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 나이아신 성분도 높은 함량으로 담았다.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도 200% 함유하고 있다. 원료는 모두 세계적인 원료사 DSM사의 고품질 비타민 원료를 사용했다.
이뮨인핸서는 상큼한 레드자몽맛 액상과 정제로 구성된 이중제형 멀티비타민이다.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개별포장으로 야외활동 시에도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0원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뮨인핸서(7개입) 3박스 구매 시 추가 1박스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수량이 늘어날수록 할인률도 높아진다. 회원가입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총 5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이뮨인핸서 전용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뮨인핸서는 김석진랩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이중제형 올인원 멀티비타민으로, 바쁜 현대인들의 생기 넘치는 하루를 위해 비타민B군을 고함량으로 꽉 채운 제품"이라며 "출시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뮨인핸서를 경험해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 관리를 위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