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공장 H KIDZ 어린이집 수상
기관 숏폼 부문 대상 및 개인 수기 부문 우수상 수상
[서울=뉴스핌] 김승현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는 대전공장 H KIDZ 어린이집이 지난 16일 대전시 대덕구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주관한 2024 숏폼·수기 공모전에서 기관 '숏폼(Short-form)' 부문 대상, 개인 '수기' 부문 우수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H KIDZ 어린이집은 '오는 말이 좋으면 가는 놀이도 좋다!'라는 제목으로 어린이집 내 영유아·놀이 중심 보육과 관련한 내용의 영상을 제작·출품해 수상했다.
(왼쪽부터) 조지영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H KIDZ어린이집 교사, 민현경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H KIDZ어린이집 원장 [사진=한국타이어] |
조지영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H KIDZ 어린이집 교사는 'N극 S극 놀이의 힘, 서로 끌어당기는 놀이'라는 제목으로 개인 수기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민현경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H KIDZ 어린이집 원장은 "이번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직접 놀이와 체험을 통해 학습할 수 있는 보육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10년 본사 테크노플렉스, 하이테크 연구소 한국테크노돔, 대전공장, 금산공장에 직장 어린이집인 H KIDZ 어린이집을 각각 설치 및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임직원 모두가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할 수 있도록 보육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건강한 미래 세대 육성에 기여하고 있다.
kim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