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 이벤트로 유저 혜택 강화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밸로프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캐시백 프로모션 및 여러 게임에서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VFUN 홈페이지에서 V코인을 결제할 경우 결제 금액의 20%에 해당하는 보너스 V코인이 캐시백으로 제공된다. 보너스 V코인은 밸로프의 다양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다.
경제 RPG 게임 '군주온라인'에서는 서버 단위 이벤트를 통해 현금성 아이템 보상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아이템을 활용해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버프 아이템 제작이 가능하다. '로스트사가'에서는 산타 코인을 통해 유니크 용병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으며, 출석 보상으로 '로사 크리스마스 기프트'가 지급된다.
[사진=밸로프] |
MMORPG '아틀란티카 온라인'은 신규 유저를 위한 버프 지원과 강력한 용병 스킨 제공 기회를 마련했으며, 리듬 게임 '알투비트'는 코디 콘테스트 우승자에게 코스튬 디자인 기회를 제공한다. '클럽엠스타'는 1시간 이상 접속한 유저에게 크리스마스 한정 펫과 아이템을 지급하고 '신데렐라 매직' 선물을 준비했다.
밸로프 관계자는 "다양한 이벤트와 캐시백 프로모션을 통해 유저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밸로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