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엘엔케이바이오메드의 미국 법인 엘엔케이 스파인(L&K Spine)이 미국 현지에서 '패스락(PathLoc)-TM'을 이용한 수술 3000례를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
패스락-TM은 시술 빈도가 가장 높은 후방 및 후측방 삽입형 제품이다. 환자의 척추 환경에 따라 척추 삽입 각도(최대 20도)와 길이(최대 25㎜)를 선택할 수 있고, 높이(최대 4㎜)를 늘릴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이 매우 높은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패스락-TM 제품 이미지 [사진=엘앤케이바이오메드] 2025.01.07 sykim@newspim.com |
엘앤케이바이오 관계자는 "패스락-TM을 이용한 수술이 3000례를 돌파한 것은 자사의 척추 임플란트 제품이 미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음을 입증한 것이며, 특히 3000례 수술 중 2000례를 지난 2024년 단 1년 만에 달성하면서 성장세는 더욱 빨라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엘엔케이바이오메드는 패스락-TM을 비롯해 향후 핵심 성장 동력으로 개발한 '블루엑스 시리즈' 등 높이확장형 케이지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심포지엄을 준비 중에 있다.
s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