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콘텐츠 추가·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라인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RPG '언디셈버(UNDECEMBER)'에서 신규 시즌 '힘의 증명'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새로운 전투 콘텐츠와 성장 요소를 추가하고 플레이 편의성을 개선해 이용자들이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키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새롭게 선보인 싱글 콘텐츠 '투기장'에서는 강력한 보스 '엑타시스'와 '만티코어'를 포함한 몬스터와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곳에서 획득 가능한 신규 성장 재료 '영혼석'을 활용해 캐릭터의 성장을 도울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RPG '언디셈버(UNDECEMBER)'에서 신규 시즌 '힘의 증명'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라인게임즈] |
이와 함께 오는 2월 6일까지 이벤트 스테이지 '도와줘! 헌터들!'이 진행된다. 카오스 던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잿가루'를 '에센스', '유물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편의성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조디악 전문화' 특성에 새로운 방식을 도입해 게임의 전략성을 높였으며, '1인 강림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가 개선됐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성장 패스'와 '신규 출석부 보상'에는 '유물 선택 상자'를 배치해 초보자들도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시작됐다. '조디악 스프린터', '대량의 골드', '유물 선택 상자' 등 고급 아이템이 우편함을 통해 제공되며, '3주년 시즌 도전과제'에서는 종결 유물 장비인 '혜성의 홰', '카스토르의 시야' 등이 지급된다.
약 10종의 핫타임 이벤트도 이번 시즌 내내 적용되며, 이 기간 동안 '룬 마스터 경험치 증가', '석상 경험치 증가', '골드 획득 확률 증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언디셈버' 공식 페이지와 스팀(Steam) 페이지, 디스코드 등 SNS 채널 및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