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 장관, 종로 북촌 한식문화공간 이음 방문
[세종=뉴스핌] 이정아 기자 =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이 14일 서울 종로구 북촌에 위치한 한식문화공간 이음을 찾아 우리 농산물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를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설 민생선물세트'는 국산 농식품 소비 촉진과 소비자 부담 완화를 위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명절의 대표적 선물인 한우나 과일은 물론 우리 쌀을 용한 한과나 전통주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서울=뉴스핌] 정일구 기자 =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이 13일 오전 서울 서초구 aT센터 농산물 온라인도매시장 상황실에서 열린 농식품부-해수부 합동 농수산물 수급안정 및 유통구조 개선방안 현장설명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2024.05.13 mironj19@newspim.com |
한식문화공간 이음에서는 민생선물세트 외에도 대한민국식품명인들이 정성껏 만든 고품격 제품들과 지역특산주 등 전통주로 구성된 특별한 선물세트도 함께 전시 및 판매되고 있다.
송 장관은 "이번 민생선물세트는 우리 농업인들의 정성과 우수한 농산물로 만들어져 품질과 의미를 모두 담고 있다"며 "설 명절 기간 한식문화공간 이음에서 전시를 관람하며 한식의 전통과 가치를 느끼고, 우리 농산물로 사랑과 정성을 전하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plu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