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인기 먹거리 8종, 최대 1만원 할인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공영홈쇼핑은 2025년 설 명절을 기념하여 '극딜데이' 특집전을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특집은 오는 1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공영라방 모바일 라이브로 진행되며 8개 인기 먹거리 상품을 특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극딜데이'는 매달 특화된 혜택을 한날 모아 선보이는 공영홈쇼핑의 대표 이벤트로,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설 명절을 앞두고 쓰임새가 많은 품목들이 포함된다.
공영홈쇼핑, 명절 맞이 '극딜데이' 공영라방 진행. [사진=공영홈쇼핑 제공] |
프로모션에서는 10% 할인쿠폰 적용 시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개인별로 수량 제한이 없어 각 상품에 모두 적용 가능하며, 명절에 인기가 높은 상품군인 선물세트와 제수용품도 포함됐다. 품목으로는 농협 1등급 안심한우 5종 세트, 세척사과, 알뜰 나주배, 보성군농협 새청무쌀 20kg, 오가굴비 3종 및 떡국떡, 포기김치 등을 마련했다.
할인 혜택을 적용하면, 나주배 세트는 기존 3만원에서 10% 할인된 2만 7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한우 찜갈비 2.4kg 선물세트도 최대 1만원 할인을 적용해 11만 5000원에 제공된다.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에서는 이외에도 100여 개의 다양한 먹거리와 명절 용품, 건강식품이 특가 판매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설을 앞두고 급등한 물가에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해 이번 극딜데이를 준비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우리 먹거리와 중소기업 상품에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