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 구독 서비스 고도화
선물하기 및 한정 판매 기능도 도입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NHN커머스는 롯데칠성음료의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 리뉴얼에 자사의 쇼핑몰 솔루션 '샵바이 프리미엄'을 적용했다고 14일 밝혔다.
칠성몰은 탄산음료, 차, 커피 등 다양한 음료를 중심으로 정기 구독 서비스와 단독 패키지 구성 등을 제공하며, 폭넓은 소비층으로부터 호평을 받아온 롯데칠성음료의 공식 온라인 플랫폼이다.
이번 리뉴얼로 상품 카테고리와 제품 구성을 확대한 칠성몰은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NHN커머스의 '샵바이 프리미엄' 솔루션을 도입했다.
[사진=NHN커머스] |
NHN커머스는 정기 구독 서비스에 ▲추가 주문 ▲회차 건너뛰기 ▲일시 중지 ▲상품 변경 등의 기능을 새롭게 추가해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제품과 배송 일정을 관리할 수 있도록 고도화했다.
또한, '선물하기' 기능도 구현해 받는 사람의 연락처만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물할 수 있도록 했으며, '선물하기 장바구니'를 통해 여러 제품을 한꺼번에 결제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했다.
특히 칠성몰의 '싱싱마켓' 서비스에는 기간 한정 판매 기능을 도입해 신선한 음료를 소비자에게 제공함과 동시에 구매를 유도하는 효과를 더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샵바이 솔루션은 외부 서비스와의 연동이 편리해 쇼핑몰 확장에 최적화된 플랫폼"이라며 "이를 기반으로 개인화된 상품 추천 등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NHN커머스 관계자는 "샵바이 프리미엄을 통해 기업들이 원하는 쇼핑몰을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업 성장을 돕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NHN커머스의 샵바이 프리미엄은 중대형 기업의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솔루션으로, 비즈니스 성장에 최적화된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