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가격대와 카테고리로 소비자 선택 폭 확대
핫딜 코너 통해 특별한 가격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LF몰은 오는 설 명절을 맞아 24일까지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족과 친구, 본인을 위한 선물을 손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약 99만 개의 제품을 엄선한 것이 특징이다.
기획전은 17일 오전 10시부터 24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LF몰은 핫딜 코너를 통해 매일 약 12개의 선물용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핫딜 코너는 패딩 머플러와 기모 바지 등 방한 아이템 외에도 액세서리와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마련했다.
LF몰이 설 명절을 앞두고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LF 제공] |
LF몰은 가격대와 인기 카테고리별로 큐레이션해 소비자들이 예산에 맞는 선물을 손쉽게 고를 수 있도록 돕는다. 카드 지갑과 화장품 같은 부담 없는 작은 선물부터 고급 가죽 가방과 니치 향수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을 추천한다.
고객을 위한 특별 서비스도 있다. 헤지스, 닥스 등의 LF 브랜드 선물 포장 서비스 외에도,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8% 할인이 적용되는 '무제한 플러스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당일 발송 서비스도 가능하여 명절 연휴 전에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LF몰 관계자는 "빠른 배송과 포장 서비스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