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쟁이부자들 대표강사 너나위, 2시간 진행
재테크 로드맵 제안, 개인 자산 상황 맞춘 전략 상담도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16일 서울 용산구 국군재정관리단에서 국군 장병과 군무원을 위한 경제 교육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사진은 지난 9일 서울 서초구 월급쟁이부자들 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유일광 IBK기업은행 개인고객그룹 부행장(오른쪽)과 이정환 월급쟁이부자들 대표(왼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IBK기업은행] 2025.01.17 dedanhi@newspim.com |
이번 교육은 군 장병의 주거 안정과 자산 형성을 지원하기 위한 자리로, '월급쟁이부자들'의 대표 강사 '너나위'가 진행했다. 강연은 약 2시간 동안 진행되었으며, 내 집 마련과 노후 준비를 포함한 재테크 로드맵을 제안하고 개인 자산 상황에 맞춘 전략 상담이 이루어졌다.
참여한 군 관계자들의 강연 만족도는 5점 만점에 4.9점으로, 강연 내용이 구체적이고 실용적이었다고 평가됐다. IBK기업은행 측은 "군인과 그 가족의 자산 형성을 위해 유익한 경제교육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IBK기업은행과 월급쟁이부자들은 9일 군 장병 가족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군 맞춤형 서비스 기획 및 올바른 월급 관리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방안을 추진할 예정이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