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에이스침대가 감각적인 패턴으로 세련된 침실 분위기를 자아내는 신제품 '아르코(ARCO)'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에이스침대 신제품 '아르코(ARCO)' 이미지 [사진=에이스침대] |
신제품 '아르코'는 헤드보드에 선명한 입체감을 주는 루바 패턴을 정교하게 배열해 시각적 안정감과 함께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사한다. 또한 자연스러운 질감 표현과 깔끔한 모서리 마감으로 디테일을 살렸다. 은은한 음영을 자아내는 LED 조명은 아늑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한다. 조명과 일체형으로 설계된 C-TYPE 충전용 포트로 실용성까지 챙겼다.
아르코는 신혼부부에게 인기 있는 화이트와 월넛 두 가지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깨끗한 화이트 컬러는 침실을 밝고 환하게 해주는 동시에 공간감을 확장시키며 쾌적한 침실 환경을 만든다. 우드톤의 차분한 월넛 컬러는 모던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여 편안한 휴식을 돕는다.
또한, 사이드 판넬 옵션은 선반형과 서랍형 중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개별 침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시원한 개방감의 선반과 넉넉한 서랍 구성으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하고 내장형 멀티 콘센트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헤드보드와 일체감 있는 판넬 디자인으로 우아한 벽체 인테리어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은은한 스팟 조명이 함께 더해져 프리미엄 호텔에 온 듯한 로맨틱한 무드를 완성해 준다.
프레임 내부에 적용된 투매트리스 시스템은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하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며 부부가 함께 누워도 안락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매트리스 밀림 방지 기능도 탑재되어 크고 작은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수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생활 오염으로부터 매트리스를 보호해 위생적인 침대 사용이 가능하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신제품 '아르코'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겸비해 로맨틱한 호텔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신혼부부에게 안성맞춤인 침대"라며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아르코와 함께 일상에서 벗어난 특별한 휴식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