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및 앱 아이콘 리브랜딩…슈퍼플랫폼 브랜드 강화
'내 옆엔 오늘도 NH올원뱅크' 슬로건 맞춰 다양한 경품 제공
[서울=뉴스핌] 송주원 기자 = NH농협은행(강태영 은행장)은 NH올원뱅크의 리브랜딩을 기념해 이달 28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리브랜딩은 NH올원뱅크를 슈퍼플랫폼으로 전환하며 이뤄졌다. '내 옆엔 오늘도 NH올원뱅크'라는 슬로건으로 고객의 일상과 함께하는 손쉽고 편리한 금융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 |
NH농협은행(강태영 은행장)은 NH올원뱅크의 리브랜딩을 기념해 이달 28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NH농협은행] |
'새로워진 올원을 찾아라' 이벤트는 NH올원뱅크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NH올원뱅크의 새로운 앱 아이콘을 선택하는 퀴즈에 참여해 맞춘 고객 가운데 총 3505명을 추첨해 ▲애플 맥북에어(5명) ▲BBQ치킨교환권(500명) ▲배달의민족 10000원 상품권(100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2000명)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리브랜딩에는 마음까지 가까운 금융이라는 NH올원뱅크의 정체성을 반영했다"며 "일상 속에서 고객과 공감하고 일생을 함께하는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확대하여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라고 말했다.
서비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올원뱅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jane9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