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까지 빙고 이벤트 실시
공식 커뮤니티 참여자에 특별 보상도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12일 자사가 개발·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VALHALLA SURVIVAL)'에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빙고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빙고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게임 내에서 열린다. 이용자는 빠른 정찰, 스테이지 도전 등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초콜릿'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해 카드 뒤집기 미니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미니게임을 통해 '희귀 무기 소환권' 등 플레이에 유용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 라운지 및 디스코드에서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18일까지 게임 내 길드를 창설한 후 공식 라운지나 디스코드에 인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영광의 무기 소환권', '영광의 보석 소환권' 등 특별 보상이 지급된다.
![]() |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모바일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VALHALLA SURVIVAL)'에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빙고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라이온하트 스튜디오] |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공식 라운지, 디스코드,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골드 주머니', '연마석', '영웅 성장석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라운지와 디스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