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라이브! 선샤인!!' 스핀오프 덱 빌딩 로그라이트 게임…할인·굿즈 이벤트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는 덱 빌딩 로그라이트 게임 '환일의 요하네 – NUMAZU in the MIRAGE –'(이하 환일의 요하네 NitM)를 PC 최초 한글화 버전으로 정식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환일의 요하네'는 일본 인기 가상 아이돌 프로젝트 '러브 라이브! 선샤인!!'의 공식 스핀오프 작품이다. '환일의 요하네 NitM'는 '러브 라이브! 선샤인!!' 멤버 츠시마 요시코를 모티브로 한 요하네가 주인공으로, 카드의 힘으로 마법을 사용하는 신비한 세계에서의 모험을 그린다.
이용자는 요하네를 조작해 150종 이상의 카드로 덱을 구성하며 모험한다. 모험 맵은 들어갈 때마다 구조가 바뀌며, 획득한 코스튬에 따라 초기 카드와 참이 바뀌어 다른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 |
[사진=스마일게이트] |
스토브는 '환일의 요하네 NitM'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게임 본편과 추가 콘텐츠(DLC)를 각 20% 할인 판매한다. 컬렉션 구매 시 최대 3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디지털 월페이퍼 2종 세트를, 추첨을 통해 캐릭터 포토카드 9종 세트와 요하네 아크릴 스탠드를 증정한다.
'환일의 요하네 NitM' 게임 정보 및 출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