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4~16일까지 사흘간 진행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이마트는 오는 16일까지 사흘간 '고래잇 서프라이즈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마트만의 특별한 상품·가격을 모은 '고래잇템' 20여종 외에도, 50% 할인 등 업계 초저가 수준의 '응(%) 가격' 행사품목들을 준비했다.
![]() |
모델들이 '고래잇 서프라이즈' 세일에서 선보이는 상품을 들고 홍보하고 있다. [사진=이마트] |
지난 1월 성황리에 끝마친 '고래잇 페스타 새해 맞이 슈퍼세일'에 이어, 이번 달에도 먹거리·생필품 물가안정에 총력을 다하겠다는 취지다. '고래잇템' 품목 수 역시 14종에서 20여종으로 늘렸다.
'고래잇템' 대표 상품인 '황제 광어회(특, 480g 내외, 팩)'를 정상가 5만2980원에서 신세계포인트 적립,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최대 50% 할인한 2만649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가 국내 유통업계 중 최초로 선보이는 황제광어는 원물 기준 4kg 이상으로, 1.8kg 내외의 기존 광어보다 2배 이상 크다. 제주도에 위치한 이마트 직영 바다목장과 사전 계약해 2년간 키워낸 광어로, 크기와 비례해 일반 광어보다 더욱 쫄깃해진 식감을 자랑한다. 특히, 지느러미 부위를 먹으면 진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물량도 '고래잇(Great)'하게 준비했다. 통합 매입으로 이마트에서 40톤(t), 트레이더스에서 15t을 각각 확보해 총 55t 가량의 물량을 기획했으며, 주말 행사 물량으로는 역대 최고 수준이다.
행사 기간 돟ㅇ안 한우 등심·채끝·안심(냉장, 국내산)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하고, 천혜향(6~12입, 봉, 국내산)은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하면 3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유럽의 대표 치즈 브랜드 '프레지덩 치즈·버터', 국내산 봄나물, 방풍나물 김밥, 그래비티 샴푸, 14일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한 '노브랜드 하트코코아밤' 등 총 20여종의 '고래잇템'을 판매한다.
이마트가 유통 노하우를 발휘해 각종 먹거리, 생필품 등을 업계 초저가 수준의 가격으로 선보이는 '응(%) 가격' 품목도 14~16일까지 선보인다. '프라임등급 윗등심살(100g·냉장, 미국산 소고기)'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 판매한다. 돈 앞다리·뒷다리(100g·냉장, 국내산, 각)도 정상가 1580원, 1180원에서 40%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이 외에도 와규, 딸기, 라면, 바디워시, 샴푸 등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80여종의 신선·가공식품, 생활용품을 최대 1+1 또는 50% 할인하며 '득템 찬스'를 극대화했다.
더 '고래잇(Great)'한 혜택을 위해, 이마트는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함께 14~2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마트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정양오 이마트 전략마케팅본부장은 "지난 1월 '고래잇 페스타 새해 맞이 슈퍼 세일'에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이번 달 '서프라이즈 세일'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당사는 본업 경쟁력을 강화해 고객들이 더욱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섭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r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