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리테일 고객 대상 세미나 개최 추진
[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LS증권은 지난 18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리테일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 첫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최근 증시 불확실성이 확대되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투자 방향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1부에서는 최광혁 LS증권 리서치센터장이 '2025년 경제 및 환율 전망'을 주제로 강연에 나섰다. 이어진 2부에서는 염승환 LS증권 이사가 '트럼프 스톰, 위기가 아닌 기회'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 |
[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염승환 LS증권 이사(왼쪽)와 최광혁 리서치센터장이 지난 18일 서울 여의도 LS증권 본사에서 열린 리테일 고객 대상 투자 세미나에서 강연하고 있다 [사진=LS증권] 2025.02.20 y2kid@newspim.com |
세미나에 참석한 50여 명의 투자자들은 2시간 동안 강연에 집중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LS증권은 이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매월 리테일 고객 대상 세미나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세미나에 대한 일정 및 주제는 LS증권 홈페이지, HTS(홈트레이딩시스템),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LS증권 관계자는 "증시 불확실성이 높아진 상황에서 이번 세미나가 고객들의 투자활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향후 진행될 리테일 고객 대상 세미나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y2k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