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19일까지 777 스페셜 출석 이벤트 실시…전설 장비 등 역대급 보상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장르 모바일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의 시즌 2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시즌 2 업데이트에서는 ▲우르드(워리어) ▲베르단디(소서리스) ▲스쿨드(로그) 등 신규 영웅 3종과 신규 월드 '알브하임'이 추가됐다. 또한 777 스페셜 출석 보상 이벤트와 다채로운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영웅 '우르드'는 고유 스킬 '역행의 메아리'를 통해 체력 회복과 함께 적들의 시간을 거스르는 파동을 생성한다. '베르단디'는 '무한의 결계' 스킬로 적들의 움직임을 봉쇄하고 영웅의 스킬 대기시간을 초기화한다. '스쿨드'는 적과 접촉 시 부착되는 '소멸 가속'을 이용해 폭발하는 소멸 함정을 소환하며, 이동 속도 증가 효과도 얻는다.
![]() |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장르 모바일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의 시즌 2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라이온하트 스튜디오] |
신규 월드 '알브하임'은 다크 엘프들에 의해 어둠으로 물든 요정들의 고향으로, 미드가르드, 요툰하임, 니다벨리르, 무스펠하임에 이은 5번째 전투 챕터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다음 달 19일까지 777 스페셜 출석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접속 시 영광의 무기 소환권, 전설 등급 장비 등 최대 777개 소환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4일까지 공식 라운지와 디스코드 등 커뮤니티에서는 '내가 바로 공략왕!'과 'OX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공략 글 작성 시 아이템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다이아, 영웅 무기 소환권, T3 희귀 무기 소환권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공식 라운지, 디스코드, 페이스북, X(구 트위터)에서 진행되는 OX 퀴즈 참여 시 축복의 무기 소환권과 축복의 보석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발할라 서바이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