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4일까지 넷마블스토어에서 구매 가능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자사 공식 스토어 '넷마블스토어'에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을 정식 출시하고, 젬블로컴퍼니의 보드게임 12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은 영웅을 모아 기사단을 꾸리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보스전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간결한 규칙을 통해 원작 게임을 모르는 이용자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지난해 7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진행된 프로젝트는 목표액의 2,007%를 초과 달성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 정식 출시를 기념해 해당 상품을 포함, ▲젬블로(2종) ▲라온(2종) ▲파이프워크(1종) ▲매치매드니스(2종) ▲거울정원(1종) ▲워드캡처(2종) ▲시네마코드(1종) 등 젬블로컴퍼니의 인기 보드게임 12종을 할인 판매한다.
![]() |
넷마블이 자사 공식 스토어 '넷마블스토어'에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을 정식 출시하고, 젬블로컴퍼니의 보드게임 12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
이번 행사는 다음 달 4일까지 넷마블 본사 지타워 'ㅋㅋ다방' 내 넷마블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은 행사 종료 후 넷마블 온라인스토어 및 젬블로컴퍼니에서 상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공식 브랜드 마스코트 '넷마블프렌즈'를 비롯해 모두의마블, 쿵야, 세븐나이츠 등 자체 IP를 활용한 굿즈, 애니메이션 등으로 콘텐츠를 확장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디자인 전문몰 텐바이텐,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 입점하며 대중과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