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신 풋샴푸 다이소 입점 후 최근 5개월간 월평균 판매액 69% 성장
다이소 필수템으로 인기 얻으며 쿨링∙보습 기능의 신제품 추가 선봬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애경산업 랩신(LABCCiN)이 새로운 항균 풋샴푸 쿨링∙보습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전했다. 발의 위생과 편의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9월 다이소에 입점한 이후 높은 소비자 호응을 얻어, 5개월 동안 월평균 판매액이 69% 성장했다. 이런 성과를 바탕으로 랩신은 소비자 니즈를 한층 더 반영하여 쿨링 기능과 보습 기능을 강조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 |
랩신 항균 풋샴푸 쿨링∙보습. [사진=애경산업 제공] |
항균 풋샴푸는 땀과 세균으로 인한 발 냄새와 위생 문제를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99.9% 항균력을 공인시험기관에서 인증받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강력한 분사력과 쫀쫀한 거품으로 부드럽고 위생적인 발 세정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허리를 굽히지 않고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틸팅 기능(Tilting Function)은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에 출시된 두 가지 제품은 ▲멘톨 성분으로 시원함을 주는 '항균 풋샴푸 쿨링'과 ▲히알루론산으로 보습감을 제공하는 '항균 풋샴푸 보습'이다. 각각의 기능에 맞춰 사용자는 원하는 효과를 선택할 수 있다.
랩신 관계자는 "위생과 편의성을 갖춘 풋샴푸가 발 관리 필수템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