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부터 5개 군·구에서 주문 접수
다음달 중 수성구, 동구, 중구로도 확대 계획
신선도 불만족 시 '신선보장제도'로 조건 없이 환불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SSG닷컴이 27일부터 대구 지역에 새벽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대구광역시 일부 지역에서 밤 10시 이전 주문 시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서비스는 CJ대한통운의 물류 인프라를 활용해 운영된다. 다음달에는 대구시 수성구, 동구, 중구에서도 서비스가 개시될 예정이다.
![]() |
SSG닷컴 대구 새벽배송 오픈 기념 계란 증정 프로모션. [사진=SSG닷컴 제공] |
SSG닷컴은 냉장·냉동 상품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별도의 파우치와 보냉재를 사용해 포장한다. 특히 신선식품에 불만족할 경우 조건 없이 환불하는 '신선보장제도'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대구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도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계란 10구를 제공하며, 4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인기 장보기 상품은 최대 반값에 제공돼 소비자들에게 큰 혜택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SSG닷컴은 추가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을 제공하며, 배송이 지연될 경우 주문 금액을 최대 10만원까지 SSG머니로 환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는 고객들이 부담을 줄이고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SSG닷컴 관계자는 "CJ대한통운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배송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 고객 편의를 높이고 있다"며 "식품부터 일상, 리빙, 반려 등 비식품에 이르는 신뢰도 높은 상품을 믿고 사는 즐거움을 누려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