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파이브가이즈를 운영하는 에프지코리아가 갤러리아 광교에 '파이브가이즈 광교'를 오는 14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파이브가이즈 광교는 국내 여섯 번째 매장이자, 갤러리아백화점 첫 파이브가이즈 매장이다. 파이브가이즈는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부사장이 국내에 들여온 미국 버거 브랜드다.

경기 남부의 핵심 상권에 자리한 파이브가이즈 광교는 호수공원, 대형 아파트 단지, 오피스 빌딩 등이 밀집한 지역에 위치해 가족 단위 고객을 비롯해 다양한 방문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입점으로 갤러리아 광교의 F&B(식음료) 경쟁력이 한층 강화되며 광교 아쿠아플라넷과 시너지 효과도 기대된다.
파이브가이즈 광교는 총 면적 384.2㎡(116평), 120석으로 경기 남부권에서 가장 큰 규모다. 특히 전 세계 파이브가이즈 매장 중 최초로 아쿠아리움을 매장에 접목했다. 아쿠아플라넷 광교와 인접한 특징을 살려 인테리어를 설계한 것으로 기존 매장들과 차별화된 독특한 경험을 제공한다.
갤러리아 앱 이용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갤러리아앱에서 푸시 알람에 동의한 고객들에게 14일부터 20일까지 ▲G캐시(갤러리아 모바일 캐시) ▲피크닉 매트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매장 운영 시간은 주중(월~목)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주말(금~일)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다.
nrd@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