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오종원 기자 = 대전서구체육회는 지난 23일 도안슈퍼볼볼링센터에서 제6회 대전시 서구협회장배 볼링대회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약 200여명의 볼링 동호인들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는 서철모 서구청장과 조규식 의장, 서구체육회 이성준 회장, 서구볼링협회 김문주 회장, 대전시볼링협회 김대진 회장 등이 참석했다.
![]() |
제6회 대전시 서구협회장배 볼링대회 기념촬영 모습. [사진=대전 서구체육회]2025.03.24 jongwon3454@newspim.com |
김문주 서구볼링협회장은 "자신의 볼링 스타일처럼 한 눈 팔지 않고 앞으로 쭈욱 직진하면서 항상 발전된 서구볼링협회를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서철모 서구청장은 "앞으로 볼링 발전을 위해 서구청과 서구체육회에서도 열심히 지원하겠다"며 "평소 자기실력을 충분히 발휘하는 보람과 만족감을 느낄수 있는 대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응원했다. 조규식 의장도 "오늘 대회를 준비하신 임원들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볼링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성준 서구체육회장은 "오늘 대회를 위해서 정성을 다해주신 서구볼링협회에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 서구볼링협회가 더욱 발전되기를 바란다"며 "오늘의 대회를 계기로 볼링이 더 활성화돼 시민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생활체육 종목이 되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jongwon34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