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펫 수집해 능력치 강화…'이벤트 펫도감'도 추가
출석·게임 플레이 통해 '봄기운' 획득
메달·신규 펫 제공하는 다양한 한정 아이템도 선보여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밸로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시스템 '펫도감'을 26일 업데이트하고, 봄맞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펫도감'은 기존에 활용도가 낮았던 펫 콘텐츠를 활성화하기 위해 새롭게 도입된 시스템으로, 이용자는 다양한 방식으로 획득한 펫을 성장시키고 소모해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일 수 있으며, 일정 기간 동안만 유지되지만 강력한 능력치를 제공하는 '이벤트 펫도감'도 함께 운영된다.
봄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출석이나 게임 플레이를 통해 '봄기운'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레어 용병 코스튬, 장비 선택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메달을 획득할 수 있는 '봄맞이 상자', 새로운 펫을 얻을 수 있는 'VFUN 펫 알' 등 다양한 아이템과 콘텐츠가 마련됐다.
![]() |
[사진=밸로프] |
밸로프 측은 "신규 펫도감 시스템은 기존에 방치돼 있던 펫 콘텐츠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며 "이용자들이 새로운 성장 방식으로 게임의 재미를 다시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