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오', '미소', '배찌', '타냐' 기반의 '뛰라이더' 카트바디 4종 공개
'뛰라이더 배지' 교환 시 영구제 '타냐 A2' 무료 획득 가능
멀티모드 10회 완주 시 '뛰라이더 스키드' 지급 등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27일 자사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 캐릭터가 직접 달리는 형태의 카트바디 '뛰라이더'를 처음으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뛰라이더'는 기존 카트바디와 달리 캐릭터가 직접 달리는 듯한 연출을 제공하는 신개념 카트바디로, 기존 플레이 방식과 차별화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에 출시된 '뛰라이더'는 총 4종으로, ▲'붐힐마을 다오 A2' ▲'소녀 미소 A2' ▲'붐힐마을 배찌 A2' ▲'해적단원 타냐 A2' 등이다. 이 중 '붐힐마을 다오 A2'와 '소녀 미소 A2'는 일반 등급의 스피드전용 카트바디이며, '붐힐마을 배찌 A2'와 '해적단원 타냐 A2'는 아이템전용 카트바디로 구성됐다.
![]() |
[사진=넥슨] |
넥슨은 '뛰라이더'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용자는 게임 내 이벤트 및 퀘스트를 통해 '뛰라이더 배지' 130개를 모으면, 이를 '해적단원 타냐 A2'와 교환할 수 있다. 나머지 3종의 카트바디는 상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붐힐마을 다오 A2'는 상점 내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누구나 쉽게 '뛰라이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뛰라이더 오픈런'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뛰라이더' 1종을 선택하면 기간제(3일) 카트바디를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카트바디를 장착하고 멀티모드에서 스피드전 또는 아이템전을 10회 이상 완주하면 '뛰라이더 스키드'도 보상으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이달 31일 오전 9시부터 다음 달 2일 오전 8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온타임 이벤트에서는 '뛰라이더' 4종을 모두 기간제(1일)로 체험할 수 있다.
'뛰라이더' 업데이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