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급 판타지 대서사시, 언리얼 엔진 5로 개발
정성환 대표 집필 원작 기반…정준호·정지홍 등 제작진 참여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게임테일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티저 사이트를 31일 오픈하고, 올해 하반기 정식 출시를 앞두고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더 스타라이트'는 다중 세계를 배경으로 선택받은 영웅들이 '스타라이트'를 찾아 떠나는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정통 MMORPG다. 게임테일즈의 대표이자 본작의 PD인 정성환 대표가 직접 집필한 소설을 바탕으로 한 서사 구조를 갖췄으며, 언리얼 엔진 5 기반의 감성적이고 높은 품질의 그래픽과 경쟁 중심의 플레이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번 티저 사이트에서는 약 10초 분량의 시네마틱 영상이 공개돼, 각 차원의 영웅들과 게임 세계관의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다. 또한 게임의 공식 유튜브, 카카오톡 채널 링크와 뉴스레터 구독 기능도 제공된다.
![]() |
[사진=컴투스] |
제작에는 업계 베테랑이 대거 참여했다. '리니지' 원화를 담당했던 국내 대표 일러스트레이터 정준호 대표가 아트 디렉터로 메인 캐릭터 원화를 맡았고, 정지홍 감독이 사운드를, 남구민 프로듀서가 메인 테마와 BGM을 담당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컴투스는 정식 출시 전까지 뉴스레터 구독을 신청한 이용자에게 게임 내 음식 3종과 골드 등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더 스타라이트'는 PC와 모바일 플랫폼으로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