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F 상품 매수 고객 1000명에 추첨 통해 경품 제공
DC·개인형 IRP 신규가입 고객 선착순 1만명 스벅 커피쿠폰
[서울=뉴스핌] 송주원 기자 =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오늘부터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 및 개인형 IRP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퇴직연금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신한은행은 4월 이날부터 30일까지 DC 퇴직연금퇴직연금 및 개인형 IRP 가입 고객 대상으로 '퇴직연금 노후준비, ETF로 더 크게!' 이벤트를 진행한다.
![]() |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오늘부터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 및 개인형 IRP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퇴직연금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신한은행] |
이벤트 기간 중 ETF 총 매수금액 ▲100만원 이상 500만원 미만 고객 '스타벅스 부드러운 디저트세트'(500명) ▲500만원 이상 'BHC 후라이드치킨세트+콜라세트'(500명) 등 총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신한은행은 이날부터 올해 말까지 DC 퇴직연금 고객 중 개인형 IRP를 신규 가입한 선착순 1만 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DC+IRP 신한과 함께라면 든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 맞춤 ETF 상품을 선택해 수익률 관리하시고 세제혜택을 갖춘 IRP로 절세도 챙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신한은행을 믿고 맡겨 주시는 퇴직연금 고객에게 보다 체계적인 고객관리체계 기반 전문적인 서비스로 금융 솔루션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올해 1월 신한SOL뱅크 '나의 퇴직연금' 플랫폼을 개편하고 ETF 거래 프로세스 간소화, 은행권 최다 190개 ETF 상품 라인업 등 퇴직연금 고객 수익률 향상을 위해 집중하고 있다.
jane9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