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겨요' 앱에서 '동대문구 땡겨요 상품권' 신규 발행,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신한은행은 지난 1일 동대문구청에서 동대문구와 공공배달앱 '땡겨요'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신한은행은 지난 1일 동대문구청에서 동대문구와 공공배달앱 '땡겨요'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신한은행] 2025.04.02 dedanhi@newspim.com |
신한은행 '땡겨요'는 2%의 낮은 중개수수료와 빠른 정산, 이용금액의 1.5% 적립을 통해 사용자의 이용 경험을 개선하고 있으며, 정산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지정하면 10만원 상당의 5000원 할인쿠폰 20매도 추가 지급해 최대 3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동대문구와 함께 '땡겨요'에서 음식 주문 시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대문구 땡겨요 상품권'을 신규 발행하는 등 지역 구민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한은행의 관계자는 "동대문구를 대표하는 공공배달앱으로써 지역사회와 상생의 역할을 확대해 나가겠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땡겨요'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최근 서울시 공공배달서비스 서울배달플러스의 단독 운영사로 선정되며, 다양한 자치단체와의 협약을 통해 공공배달앱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