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등 비유통 계열사 첫 참여
엘타운을 통한 그룹 통합 전략의 진화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롯데온(LOTTE ON)이 오는 9일부터 20일까지 12일간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일 롯데온은 이번 행사에서 '롯데를 가지세요' 슬로건 아래 롯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이벤트와 다양한 계열사의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해 매일 풍성한 특가와 할인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 |
롯데 온라인 쇼핑페스타 '온쇼페'. [사진=롯데온 제공] |
이번 행사는 롯데칠성음료, 롯데웰푸드, 롯데호텔 등 그룹 내 비유통 계열사들이 온라인에서 한자리에 모이는 첫 그룹 통합 온라인 페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롯데온은 이를 통해 계열사 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자 하며, 3월에 선보인 엘타운(L.TOWN)을 통해 그러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온은 방문 고객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1만 원 할인 가능한 20% 상품쿠폰,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 가능한 15% 쿠폰, 롯데백화점 상품전용 최대 5만 원 할인쿠폰 등이 주어진다. 또 매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는 순차적 이벤트도 마련됐다. 롯데 계열사의 혜택이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각 계열사의 다양한 상품이 특별가로 구매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온의 시그니처 행사인 '브랜드 판타지'도 주목된다. 많은 인기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한 할인과 혜택을 선보이는 이 행사는 올해로 5회를 맞이했다. 행사 첫날부터 맥(MAC), LF키즈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충분한 할인과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온 남지형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매일 새로운 혜택으로 고객들의 아침을 설레게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