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등록 참여자 전원에 '3,000젬' 지급
신규 영웅 '메인 이벤터 칼리' 및 외전 스토리 추가
출석 이벤트·길드 레이드 등 봄맞이 콘텐츠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의 신규 월드 21 '라 벤투라' 및 성장 시스템 '개화' 업데이트의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사전 등록은 오는 16일까지 카카오게임즈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재화인 '3,000젬'이 제공된다.
이달 17일 예정된 업데이트에는 ▲신규 월드 '라 벤투라' ▲신규 영웅 '메인 이벤터 칼리' ▲성장 시스템 '개화' ▲관련 외전 스토리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 |
[사진=카카오게임즈] |
신규 월드 '라 벤투라'는 고대인의 기술로 건설된 심해 도시를 배경으로, 켄터베리 성의 결계를 해제할 단서를 찾기 위한 여정을 다룬다. 신규 성장 시스템 '개화'는 영웅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뿐 아니라 외형 변화, 신규 리더 스킬 연출 영상이 추가되며, 관련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던전도 함께 도입된다.
이와 함께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출석 이벤트 '꽃이 피기를 기다리며'와 함께, 길드 레이드 콘텐츠 '오후의 피크닉' 등 시즌 한정 콘텐츠가 운영된다.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풍 도트 그래픽, 몰입감 있는 스토리 전개, 유머 코드와 차별화된 조작 시스템으로 국내외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디언 테일즈'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