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마케팅·데이터 등 5개 직군, 월 300만원 수준 급여
15일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운영, 인사 담당자가 답변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케이뱅크는 여름 방학에 맞춘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서류 접수는 이달 21일까지 진행된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케이뱅크(은행장 최우형)는 여름 방학을 활용한 두 자릿수 규모의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사진=케이뱅크] 2025.04.09 dedanhi@newspim.com |
이번 인턴십 모집은 IT, 마케팅, 데이터 등 총 5개 직군의 다양한 포지션에서 이뤄지며, 인턴들은 두 달 동안 근무하게 된다. 케이뱅크는 2022년부터 하반기에만 진행했던 인턴십 프로그램을 올해부터 상반기로 확대했다.
인턴십 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업계 최고 수준인 월 300만원의 급여를 지급받으며, 실무 중심의 다양한 경험을 쌓을 기회를 갖는다. 아울러 선배 직원과의 1대1 멘토링도 제공되어 빠른 적응을 지원할 예정이다.
사회초년생은 케이뱅크에서 현업의 직무경험을 쌓고 신입으로 입사할 수 있는 전망이 열린다. 특히, 인턴십에는 기졸업자와 2025년 8월 졸업 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다.
케이뱅크는 인턴십에 대한 문의를 위해 4월 15일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운영하며, 인사담당자가 직접 지원자들의 질문에 답변할 예정이다. 인턴십 모집 관련 정보는 케이뱅크 채용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통해 입사한 신입사원들이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인턴십을 통해 금융 분야의 혁신을 이끌 인재로 발돋움하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