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앱 및 베스트샵 홈페이지서 실시
[서울=뉴스핌] 김정인 기자 = LG전자가 'LG 베스트위크'를 매월 정기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한 달에 한 번 고객들이 마음에 담아뒀던 가전을 가장 큰 혜택으로 만날 수 있도록 매장 판촉 혜택에 더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달에는 이날부터 오는 21일까지 LG전자 멤버십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나 베스트샵 홈페이지에서 최대 117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팩을 가입회원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오는 30일까지 전국 베스트샵 매장(백화점 포함)에서 제품 구매∙구독 시 사용할 수 있다.
![]() |
LG전자가 'LG 베스트위크'를 매월 정기 진행한다. [사진=LG전자] |
또 LG전자 멤버십 앱에서는 다음달 11일까지 베스트위크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정답자 중 1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해당 이벤트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한 고객 중 100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오는 18일부터는 배달 앱, 카페 프랜차이즈, 편의점 등 이용권 총 1000매가 경품으로 걸린 'LG 베스트위크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이달 베스트샵 매장 판촉 혜택으로는 ▲최대 750만 동시 구매 혜택 ▲최대 120만 멤버십 포인트 적립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130만 캐시백 등이 있다.
특히 'Must & Best 패키지', '리빙 패키지', '로보킹AI 패키지' 등 필수가전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최대 10~3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 M&B 품목은 스타일러, 스탠바이미, 식기세척기, 로봇청소기다. 각 혜택별 상세 내용은 가까운 베스트샵 매장에서 확인 및 문의 가능하다.
kji0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