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력 4,000 미만 캐릭터 대상 성장 지원 이벤트 진행
'환상회랑'에 신규 보스 2종 추가…고난도 보상 제공
무기 염색 기능 및 신규 코스튬 패턴 업데이트…카카오톡 채널 쿠폰도 지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엔씨소프트는 자사 MMORPG 'THRONE AND LIBERTY(TL)'에 캐릭터 성장 이벤트 '톨랜드 쾌속 성장'과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톨랜드 쾌속 성장' 이벤트는 오는 5월 28일까지 전투력 4,000 미만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용자는 게임 내 재화인 1,000 솔란트를 사용해 특수 상점에서 이벤트 패키지를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패키지에는 일정 레벨 달성 시 모든 특성이 개방된 '6레벨 2성 진귀한 무기·방어구 세트 선택 상자'가 포함된 '톨랜드 쾌속 성장 상자'와, 과제 수행으로 획득한 포인트로 배틀패스 레벨을 올려 최대 전투력 5,000까지 성장 가능한 '배틀패스: 톨랜드 쾌속 성장'이 담겼다. 배틀패스의 최고 레벨(30)을 달성하면 '부스팅 결정'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성장 지원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 |
[사진=엔씨소프트] |
또한 1인 던전 콘텐츠 '카일로스의 환상회랑'에는 신규 보스 '재앙의 거목 전사: 베렌스', '붉은 달의 살수: 마르타'가 추가됐다. 해당 보스는 일반·도전·극한의 3단계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략에 성공하면 '네뷸라섬 장신구', '영웅 등급 장비 및 룬', '흑요석 조각'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보스는 이달 22일까지 등장하며, 이후 '가우디언', '헤일록' 등도 순차 추가될 예정이다.
외형 관련 커스터마이징도 강화됐다. 모든 코스튬에 적용 가능한 6종의 신규 패턴이 추가되었고, '낙뢰 심판', '심연 군주', '블러디 둠', '스카이나' 등 무기 외형을 부위별로 염색할 수 있는 기능도 도입됐다. 염색 가능한 아이템은 향후 2주 간격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이 밖에 이용자는 TL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쿠폰을 다운로드해 '무기 전문가 인장'과 '특성 개방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및 콘텐츠 정보는 T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