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0평 규모의 버추얼스토어, 다양한 체험존 운영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쿠팡은 20일까지 성수동 'XYZ 서울'에서 와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역대 최대 규모의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섯 번째로 열리는 버추얼스토어로, 약 620평에 달하는 대규모 공간에서 다양한 뷰티 체험존을 선보인다.
![]() |
쿠팡이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XYZ 서울'에 오픈한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모습. [사진=쿠팡 제공] |
사전 입장권은 지난 7일 오픈과 동시에 1시간 만에 전 시간대가 매진됐다. 행사 기간 동안 3000여 명이 방문할 예정이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쿠팡은 이번 행사를 통해 와우 회원이 최대 36만원 상당의 뷰티제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강조하고 있다.
이번 메가뷰티쇼에서는 2만원 이상 뷰티상품을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와우회원에게 20여 개의 제품이 포함된 '뷰티박스'를 증정한다. 이 뷰티박스에는 메디힐, CNP, 스킨푸드 등 인기 브랜드의 주요 제품들이 담겨 있다.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QR코드나 쿠팡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 새롭게 '패밀리데이'를 도입했다. 이날 행사 참여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한 와우 고객 중 500명을 초청하여 루프탑 라운지에서의 케이터링 파티와 메이크업 서비스, 립 틴트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19일부터 20일까지는 일반 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관과 쿠팡관, 루프탑 라운지에서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체험존을 운영할 예정이다.
쿠팡 관계자는 "와우 회원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