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빛 계약서·신화 등급 영웅 선택권 등 풍성한 접속 보상
댓글 100개 달성 시 '전설의 자원 선택 상자' 전 유저 지급
신규 스토리·아티팩트 추가 업데이트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방치형 RPG '갓앤데몬'의 출시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100일 기념 이벤트는 출석과 미션 클리어 형식으로 오는 5월 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영웅 소환권 '금빛 계약서' 100장과 함께 신족 또는 마족 신화 등급 영웅을 선택할 수 있는 선택권 1장이 지급된다.
또한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하면 '100일 축제 보물 상자'와 '금빛 계약서'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동시에 '100일 축제 코인'도 획득할 수 있다. 이 코인은 이벤트 상점에서 전설 등급 신수 조각, 신화 등급 아티팩트 조각, 전설 등급 에테르 코어 조각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 |
[사진=컴투스] |
커뮤니티에서는 '갓앤데몬' 100일 기념 관련 게시물에 댓글이 100개 이상 달릴 경우, 전 유저에게 '전설의 자원 선택 상자'가 지급된다. 해당 상자에서는 다양한 코인과 함께 경험치 포션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전투력을 높일 수 있는 특별 칭호 및 프레임 획득 쿠폰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오는 29일에는 신규 아티팩트와 스토리 챕터가 추가되는 업데이트도 예정돼 있어 유저들은 더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갓앤데몬'은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모예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방치형 RPG로, 지난 1월 글로벌 시장에 출시됐다. 메인 스토리의 몰입감 있는 서사와 던전, 서버 간 PvP, 길드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로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게임에는 총 60종의 영웅이 등장하며, 각 영웅의 능력과 상성을 고려한 덱 구성으로 전략적 재미도 제공한다.
이번 100일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갓앤데몬' 공식 브랜드 페이지, 네이버 카페,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