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톤 공간에서 쿨 기능성 직접 체험 가능
새로운 플렉스 와이어와 혁신적 브라렛 소개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이랜드월드 에블린(EBLIN)이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대비해 '캐치 더 쿨(CATCH THE COOL)'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24일 전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에블린의 쿨 기능성 언더웨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청량한 블루톤의 공간에서 심리스 라인업을 중심으로 제품의 소재와 품질을 확인할 수 있다.
![]() |
에블린 쿨 컬렉션 화보.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
팝업스토어는 크게 통기성과 착용감을 극대화한 '쿨 컬렉션'을 중심으로 마련되었다. 주요 제품으로는 볼륨 기능성을 강화한 '실루엣 브라', 차세대 플렉스 와이어가 적용된 '쿨트라푸쉬', 노와이어 몰드 브라렛인 '쿨 메쉬 블린' 등이 있다. 이외에도 '올데이 브라', '쿨 메쉬 브라렛', '오프숄더 브라' 등 다양한 브라렛을 통해 여름 옷차림에 실용적이며 편안한 옵션을 제공한다.
에블린 관계자는 "여름용 언더웨어의 수요가 증가하는 시점에 맞춰 여름 시즌을 미리 준비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에블린의 기술력과 디자인이 결합된 쿨 컬렉션을 통해 고객들이 직접 만족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이날부터 30일까지 스타필드 고양 1층에서 진행되며, 현장에서는 여름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쿨 캐미솔'이 증정되며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