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총 52개노선 대상 항공 운임 최대 15% 할인
[서울=뉴스핌] 김정인 기자 = 진에어가 가정의 달을 맞아 월 정기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인 '매진(JIN) 특가'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1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다음달 7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성수기 포함 일부 일자는 제외된다.
할인 혜택 대상은 국내외 총 52개 노선이며 국내선은 12개 노선 대상 최대 5%, 국제선은 40개 노선 대상 최대 15% 항공 운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편도, 왕복 구매 여부와 무관하며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항공권 예약 시 프로모션 코드 '5MAEJIN'를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 |
진에어가 가정의 달을 맞아 월 정기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인 '매진(JIN) 특가'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진에어] |
또 카카오페이 결제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카카오페이로 항공권 총액 운임 20, 40, 60만원 이상 결제 시 각각 5000원, 1만원, 1만5000원 즉시 할인이 제공되며 적용 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18일까지다.
특히 프로모션 코드 할인과 카카오페이 결제 할인을 모두 받기 원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기간이 겹치는 다음달 1일과 9일 사이에 결제를 진행해야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2인 이상 예약 고객은 카카오페이 결제 시 사전 좌석 지정 요금 2000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앱푸시 수신 동의 '응모하기' 참여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250명 대상 무료 커피 쿠폰도 제공한다.
프로모션 혜택 및 응모하기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지난달 대비 대상 노선을 약 20% 확대해 이번 매진(JIN)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고객이 진에어와 함께 즐거운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ji0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