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적 미션 제공하는 신규 3~4챕터 공개
룰렛 돌려 룬석 교환…풍성한 아이템 이벤트
랜덤 미션 달성 시 다이아·보석 등 보상 지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28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모바일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VALHALLA SURVIVAL)'에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악몽 난이도 3~4챕터가 새롭게 공개됐다. 해당 난이도는 단순한 적 강화를 넘어, 각 스테이지별로 도전적인 3개 미션을 제공해 높은 몰입감을 유도한다. 이용자는 미션을 완료할 경우 다이아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보다 향상된 보상 체계가 적용돼 플레이 만족도를 높인다.
이와 함께 '폭발하는 행운! 운명의 룰렛 이벤트'와 '보석의 운명! 랜덤 미션 이벤트' 등 이용자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운명의 룰렛 이벤트에서는 룬석을 모아 실버코인, 영웅 무기 선택권, T6 보석 선택권, 신성의 영웅 무기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 |
[사진=라이온하트 스튜디오] |
랜덤 미션 이벤트의 경우,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누적되며, 누적 포인트에 따라 다이아, 무기·보석 선택권, 백은 유물 동전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발할라 서바이벌'은 지난 1월 21일 글로벌 출시된 이후, 한 손 조작만으로 몰려드는 적을 쓸어버리는 간편한 조작감과 화끈한 액션성으로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신규 챕터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발할라 서바이벌'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