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밀착형 상품 특가…물가 부담 완화
오쏘몰·CJ제일제당 등 인기 브랜드 참여
여행상품권·에어팟 등 경품 프로모션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KT는 2일, 멤버십 전용 커머스 플랫폼 '쇼핑라운지'를 공식 오픈하고, 7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쇼핑라운지는 KT 멤버십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전용 온라인 쇼핑몰로, 가전·식품·뷰티·패션 등 일상 필수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모든 상품에는 멤버십 할인과 무료 배송 혜택이 적용된다.
KT는 쇼핑라운지를 '브랜드팝업'과 '멤버스특가' 두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브랜드팝업은 오쏘몰, 아모레퍼시픽, CJ제일제당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한정 특가로 판매하며, 멤버스특가는 다이슨, 로보락 등 프리미엄 제품부터 일상생활에 필요한 실속형 아이템까지 최저가로 제공한다.
![]() |
모델들이 KT멤버십 혜택 커머스 '쇼핑라운지'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KT] |
KT는 기존 마들랜(마음에 들어오는 랜선 혜택) 서비스를 통해 기념일·시즌별 상품을 소개해 왔으며, 원예 농가의 꽃다발 상품은 월 2,000건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끌었다. 이번 쇼핑라운지 오픈을 계기로 기존 인기 상품군은 유지하면서도, 위클리 특가·타임딜 등 생활 밀착형 혜택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아울러, KT는 '쇼핑라운지 페스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최고 구매 고객 10명에게는 조선팰리스 라운지&바 애프터눈 티세트(2인권)를,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에어팟 맥스, 보테가베네타 지갑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쿠폰도 제공한다.
쇼핑라운지는 K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하단의 전용 메뉴 또는 메인 화면의 상품 이미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김영걸 KT 서비스Product본부장은 "KT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혜택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며 "시즌과 트렌드에 맞는 인기 브랜드와 생활 밀착형 상품을 최저가로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