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너·캔바 등 AI 서비스 구독 혜택
온라인몰 20만 원 쿠폰·순금 경품 증정
오프라인 체험존 운영…유플WEEK 캠페인도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LG유플러스는 15일,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7'과 'Z 플립7'의 사전예약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후 개통한 고객은 AI 기반 구독형 서비스 '라이너'와 '캔바'를 6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혜택은 올해 9월 30일까지 '유독 Pick AI'를 통해 선착순 1만 명에게 제공된다.
라이너는 웹 문서에서 핵심 정보를 추출하고 표시해주는 AI 검색 서비스이며, 캔바는 다양한 템플릿으로 프레젠테이션, 이미지, 영상 제작을 돕는 디자인 플랫폼이다.
갤럭시 Z 폴드7·플립7 개통 고객은 AI 통화 앱 '익시오(ixi-O)'도 기본 제공받는다. 익시오는 국립과학수사연구원과 공동 개발한 AI 엔진을 탑재해 통화 중 보이스피싱을 탐지하고 위조된 음성을 판별하는 '안티딥보이스' 기능도 제공한다.
![]() |
사진은 LG유플러스 직원이 갤럭시 Z 폴드7·Z 플립의 다양한 기능을 소개하는 영상 스틸컷. [사진=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는 단말기 구매 고객에게 웨어러블 기기 연계 혜택도 마련했다. 월 10만 5,000원 이상 요금제 가입 시 '삼성팩' 선택 고객에게는 갤럭시 워치8 40mm 모델(36개월 할부 기준) 구매 금액 전액을 할인해 준다. 해당 프로모션은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닷컴'을 통한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최대 20만 원 상당의 전용 쿠폰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삼성카드 결제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와 9만 원 캐시백, 중고폰 반납 시 15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추가 보상 혜택도 제공된다. 개통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순금 1돈(6명) ▲네이버페이 5만 원권(10명) ▲커피 디저트 쿠폰(선착순 1만 명) 등도 증정된다.
라이브 커머스 채널 '유플러스LIVE'에서도 사전예약 혜택을 소개한다. 오늘(15일) 자정·오전 9시·정오 세 차례 진행된 방송에는 슈퍼주니어 신동, 개그맨 곽범, 유튜버 가요이키우기 등이 출연해 제품 정보를 전달했다.
오프라인 체험 기회도 확대된다. LG유플러스는 오는 8월 10일까지 서울 '일상비일상의틈 by U+'에서 체험 공간을 마련해 고객이 폴더블폰과 AI 서비스 기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전국 매장에서는 '유플WEEK' 캠페인을 통해 이달25일까지 체험 후 예약 고객에게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 7잔을 제공한다.
단말기 교체 부담을 낮춘 구독형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New 갤럭시 AI 구독클럽 with 폰교체 패스'는 폰교체 보상, 수리 서비스 등 통합 관리 혜택과 함께 2년 후 단말 반납 시 출고가의 최대 40%를 보상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외에도 LG유플러스는 온라인 전용 '미리드림' 서비스를 운영해 개통 전 단말을 조기 수령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사전예약 고객에게 Z 폴드7 전용 슬림 케이스도 제공한다.
멤버십 신규 고객에게는 웰컴 혜택으로 컴포즈커피 쿠폰 1잔을 증정하며, 기존 고객에게는 '유플투쁠' 프로그램을 통해 9일간 매일 아메리카노 1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