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신규 가입 후 쿠폰 코드 입력, 첫 거래 완료하면 최대 9만원
신규 가입자 1만명 초과시 추첨 통해 비트코인 1개 증정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빗썸이 KB증권과 함께 '슈퍼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빗썸이 KB증권과 함께 '슈퍼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빗썸] 2025.07.16 dedanhi@newspim.com |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양사 고객들이 가상자산과 전통 금융 플랫폼을 넘나드는 '하이브리드 투자'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비트코인과 주식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빗썸에 신규 가입하고 쿠폰 코드를 입력한 후 첫 거래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최대 9만 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는 빗썸 포인트와 비트코인도 포함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신규 가입자 수가 1만 명을 초과할 경우, 추첨을 통해 비트코인 1개를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열린다. 지급되는 비트코인은 30일 종가 기준으로 제공되며, 첫 거래 시 비트코인은 10일 지급된다.
반대로, 빗썸 회원이 KB증권의 위탁계좌를 개설하면 최대 4만 원 상당의 미국 주식이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추가 혜택으로 최대 3만 원의 주식 쿠폰이 지급된다. 동시에 신규 가입자 수가 1만 명을 넘기면 포르쉐 마칸 경품 추첨이 시작된다.
빗썸 계정당 쿠폰 등록은 1회 가능하며,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과 고객 확인(KYC) 절차, KB국민은행 계좌 연동이 필요하다.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KB증권의 'KB M-able(마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이번 제휴 이벤트는 두 플랫폼이 협력해 고객에게 투자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자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