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제테마는 판교 글로벌 연구개발(R&D)센터에서 임직원 대상 'JETEMA 연자 초청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필러와 보툴리눔 톡신 시장의 최신 트렌드와 제품 특성에 대한 임직원의 이해를 높이고, 향후 영업 및 마케팅 전략 수립에 도움 주기 위해 마련됐다. 강연에는 대한리프팅학회 수석학술이사 룩스웰의원 홍한빛 원장이 연자로 참여했다. 그는 '시술 후 자연스러운 얼굴 연출을 위한 테옥산 RHA 필러 시술법'을 설명했다.
![]() |
[사진=제테마] |
홍 원장은 "시술 직후 발생하는 초기 염증은 필러의 모양을 뭉개는 큰 원인인데 열을 가하지 않고 부드럽게 혼합하는 테옥산의 가교 공정은 염증을 유발할 수 있는 히알루론산 파편의 생성을 최소화한다"고 설명했다.
테옥산 RHA 필러는 고분자 히알루론산 원료를 깨지 않는 공정으로 제조돼 자가 콜라겐 합성을 유도하고, 시술 후 자연스러운 볼륨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테마더톡신의 경쟁력과 국내시장 내 포지셔닝 전략도 소개했다. 홍 원장은 "미용 선진국인 대한민국에서 제테마더톡신은 국내 프리미엄 시장에 차별화된 전략적 접근이 가능한 톡신"이라고 말했다.
'제테마더톡신은 유럽 공인 기관으로부터 공여 받은 균주를 기반으로 최신 특허 정제 기술을 적용한 고순도·고활성 보툴리눔 톡신"이다. 온셋이 빠르고 우수한 효과를 지닌 톡신으로 평가받는다.
제테마는 제품에 대한 전문성과 시장 이해도를 지속적으로 제고해 임직원의 내부 역량을 강화하고, 안정적인 시장진입과 경쟁력 확보를 위한 다양한 전략 능력을 증진해 나갈 계획이다.
제테마 관계자는 "내부 교육은 비전 실현을 위한 중요한 초석이 될 것"이라며 "제테마가 메디컬 에스테틱 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