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래버레이션 이벤트로 9월 30일까지 굿즈샵 운영
현장 한정판 캐릭터 키트·피규어 입욕제 등 판매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네오위즈는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힐링 모바일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가 부산 해운대 핫플레이스인 '클럽디 오아시스'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부산 해운대 엘시티에 위치한 '클럽디 오아시스' 3층에서 '고양이와 스프' 굿즈샵을 운영한다. 게임 내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인형, 비치타월, 에코백 등 10여 종의 굿즈 상품을 판매하며 현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 캐릭터 키트와 피규어 입욕제도 선보인다.
![]() |
네오위즈는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힐링 모바일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가 부산 해운대 핫플레이스인 '클럽디 오아시스'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네오위즈] |
같은 기간 클럽디 오아시스의 오아시스풀에는 게임 속 코스튬을 입은 고양이 캐릭터 '치즈 태비'와 스트레칭하는 '키키' 조형물이 설치된다. 방문객들은 치즈 태비와 키키 조형물을 직접 만져보고 사진 촬영도 할 수 있다.
컬래버 기념 제휴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마련됐다. 9월 30일까지 '고양이와 스프' 게임 접속 화면을 제시하면 본인에 한해 클럽디 오아시스 입장료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클럽디 오아시스 곳곳에 배치된 고양이 키키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8월 31일까지 추첨을 통해 '클럽디 오아시스 통합권'과 '고양이와 스프 쿠폰'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고양이와 스프' IP를 오프라인 공간에서 구현하고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로 기획됐다"며 "부산 해운대를 찾는 많은 분이 '고양이와 스프'와 함께 특별한 여름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shl22@newspim.com